안녕하세요! 오늘은 알리에서 산 반려견, 반려묘 스팀 브러시 사용기를 적어보려 합니다.
이제는 내용을 올릴때 모든 내용을 바로 다 올리지 않고 사용기를 단계별로 수정해 가면서 올릴 예정입니다.
알리에서 같은 날 구매한 제품
먼저 저는 알리에서 같은 날 수전과 스팀 브러시를 구매했습니다. 수전이 먼저 와서 수전을 설치하고 5일 정도 후
이 브러시가 오늘 도착한 거지요~ 그냥 생각 안 하고 있으면 맘이 아주 편해요~
기다리면 언제 오나 하고 자꾸 기대하게 되니까 전 그냥 아무 생각하지 않고 있어요. 그러다 보면 짠~ 하고 현관문 앞에 도착했다는 문자가 띠링하고 오니까 그때 나가보면 돼요!! 참 쉽죠~~
일단 구매 후 첫 사용을 해 보았답니다.
위 사진처럼 두 개의 박스가 같이 들어있어요.
전 고양이 용과 개용으로 쓰려고 각각 다른 색상으로 두개 구매 했습니다. 일단 우리 레트리버 용으로 노란색으로 정했고 받자마자 사용을 해 보았습니다.
털 관리는 잘 되는가.
결론은 생각보다 잘 된다입니다.
쓱쓱 몇 번 빗질을 하니 잘 딸려 나와 뭉쳐져 있더라고요.. 사진이 실종돼서 다음번 빗질 후 추가적으로다가 올려볼게요!
광고에는 빗에 물을 넣고 오일 같은걸 첨가해서 빗질을 해 주면 아주 윤기가 촤르르르르 흐르던데 저는 오일이 없어서 그냥 물을 넣고 빗질만 해 주었어요! 근데 스팀 때문인지 털이 그냥 빗질할 때완 다르게 많이 날리지 않더라고요.
집에서 쓸 경우는 물을 넣어 스팀을 작동해서 쓰시는 걸 추천드립니다.
알리에서 제품 사는 건 일단 싸고 그 용도를 다하지 못해도 돈 아깝지 않다고 생각하면 사는 편인데 전 이번에 산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.
두 개 사봐야 5천 원 정도이니 한번 정도 구매해서 써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.
마지막으론 스팀 영상 첨부 해 볼게요!
한 달 후 제품에 대해 사용 후기에 대한 내용 또 적어볼게요!!
알리에서 수전을 사서 자가 교체를 해 본다면?
오늘은 몇 주 전부터 수전이 망가져 고쳐야 했는데 그냥 두고두고 있다가 와이프가 잔소리를 하길래 갈아야 긋다 생각을 해서 알리에서 주문을 했다. 주문을 한지 한 5일 후 배송.. 와.. 중국에서
sujumyun.com